News

arrow

Back To List

비투비 서은광 웹예능 '광구석 1열', 김준수 첫 게스트 출연

[사진=박스미디어 제공]

2024-06-14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비투비(BTOB)의 멤버 서은광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웹예능 '광구석 1열'에 뮤지컬계의 스타로 자리잡은 김준수가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14일 오후 7시 공개되는 '광구석 1열'은 이영지의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용진건강원'등을 제작한 박스미디어에서 제작한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광구석 1열'은 일명 '서은광의 방구석'이라는 의미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포용력과 넘치는 예능감을 가진 서은광이 아티스트들을 집에 초대, 놀고 떠들며 편하게 쉬다가는 콘셉트의 예능이다. 노래와 챌린지에 진심인 서은광이 신곡 컴백을 앞둔 아티스트들의 챌린지를 만들어주고, 고퀄리티의 라이브 클립도 제작해준다. 특히 연예계의 소문난 게임 러버인 서은광이 직접 '서은광을 이겨라'라는 코너를 만들어 "나를 이기면 찐 사비로 상금을 주겠다"라는 공약을 걸어 많은 아티스트들의 도전을 기다리는 중이다.

14일 첫 공개되는 '광구석 1열'은 가수 김준수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과거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 같은 배역을 소화하며 인연을 맺었다. 김준수는 "처음 론칭하는 예능 프로그램의 게스트여서 떨렸지만 서은광의 초대이기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은광은 김준수에게 수줍은 팬심을 드러내며 첫 번째 선물로 직접 사비로 구매한 특별한 선물을 전달해 김준수의 마음을 녹였다. 그리고 서은광이 준비한 두 번째 선물은 12일 발매된 김준수의 신곡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의 챌린지 안무였다. 서은광은 '천사시아'를 떠올리게 하는 귀여운 안무를 제작해서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천사시아'를 모티브로 한 '스물한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 챌린지는 '광구석 1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구석 1열'은 14일 오후 7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채널 '스튜디오 잼박스 - STUDIO JAMBOX'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