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K팝 스타들을 ‘보령머드축제’ 개막 공연에서 만난다.
보령시가 주최하고 KBS한국방송이 주관하는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기념 K-POP SUPER LIVE’(이하 ‘케이팝 슈퍼 라이브’)가 7월 20일 오후 7시 50분 보령시에 위치한 머드엑스포광장에서 열린다.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올해로 27주년을 맞이하는 한국의 대표 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의 개막 기념과 함께 ‘2025~2026년 충남 방문의 해’ 프리 이벤트로 개최된다. 아시아 3대 축제로 선정되기도 한 ‘보령머드축제’ 스케일에 걸맞게 ‘케이팝 슈퍼 라이브’에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이번 ‘케이팝 슈퍼 라이브’에는 JD1부터 비투비, 백호, 이채연, 이무진, 홍지윤, 위클리, 시그니처, 에잇턴, ATBO, 유니스, 올아워즈, 배드빌런 등 다양한 장르의 K팝 가수들이 출연해 축제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KBS 측은 “‘케이팝 슈퍼 라이브’를 통해 ‘보령머드축제’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은 물론, 축제에 방문하지 못한 시청자들에게도 환상적인 K팝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7월 20일 오후 7시 50분 보령시 머드엑스포광장에서 녹화가 진행된다. 당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7월 24일 오후 11시 40분 KBS2에서 방송된다.